10 0 0 0 0 0 6일전 0

우울증이 희망으로 바뀌는 순간(개정증보판)

<나의 다메섹> 글쓰기를 통한 인생 재해석, 재창조

"학습된 무기력, 각인된 우울에서 벗어나 나만의 언약의 여정을 설계하는 첫 스타트, <나의 다메섹>"   우울증은 단순히 현대인의 질병이 아닌 가정과 가문을 통해 대물림된 영적 문제입니다. 그 사실을 모른 채 35년을 몸부림치며 살아왔던 저자는 멘토의 도움을 받아 자신을 치유해서 서밋으로 가기 위한 세 가지 미션 과제를 수행하게 됩니다. 그 과정 속에서 자신의 한계를 깨달아 드디어 '나의 복음, 나의 그리스도'를 만나게 되었고, 인생 전환점을 통해 자신의 평생 미션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자신을 살리는 도전을 시작하여 잘못 각인된 것들을 바로잡기 시작했고, 나 같은 자를 살리기 위해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이번 개정증보판은 첫 출간된 내용을 수정하면서, <나의 다메섹>에 대한 오해를..
"학습된 무기력, 각인된 우울에서 벗어나 나만의 언약의 여정을 설계하는 첫 스타트, <나의 다메섹>"
 
우울증은 단순히 현대인의 질병이 아닌 가정과 가문을 통해 대물림된 영적 문제입니다. 그 사실을 모른 채 35년을 몸부림치며 살아왔던 저자는 멘토의 도움을 받아 자신을 치유해서 서밋으로 가기 위한 세 가지 미션 과제를 수행하게 됩니다. 그 과정 속에서 자신의 한계를 깨달아 드디어 '나의 복음, 나의 그리스도'를 만나게 되었고, 인생 전환점을 통해 자신의 평생 미션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자신을 살리는 도전을 시작하여 잘못 각인된 것들을 바로잡기 시작했고, 나 같은 자를 살리기 위해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이번 개정증보판은 첫 출간된 내용을 수정하면서, <나의 다메섹>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나의 다메섹>의 작성 방법까지 담고 있습니다. 우울증으로 시달리고 있거나, 또는 진로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저자의 경험담을 따라 세 가지 미션 과제를 수행하여 '우울증이 희망으로 바뀌는 순간'을 여러분도 체험하시길 바랍니다.
30대 중반에 멘토를 만나 <나의 다메섹>이라는 글쓰기를 접했습니다. 그 글쓰기를 통해 숨겨진 우울증의 원인을 발견했고, 그러자 나만 할 수 있는 미션이 보였습니다. 그때부터 바로 그 미션을 이루기 위한 도전을 시작했고, ‘나 같은 사람’을 살리기 위해 그때의 도전기를 정리하여 《우울증이 희망으로 바뀌는 순간》을 집필했습니다.
 
<나의 다메섹>을 쓰면서 처음 붙잡은 CVDIP는 ‘교육’이 었습니다. 교육에 관한 독서와 연구를 계속하자 CVDIP는 ‘세계관치유’로, 다시 ‘렘넌트서밋 메이커’로 구체화되었 습니다. 망가진 뇌를 회복하기 위해 독서와 글쓰기에 도전한 결과, 200개 이상의 글과 100개 이상의 영상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그 경험을 바탕으로 더 많은 렘넌트들이 작품을 남기는 것을 돕기 위해 교육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0년 넘게 구축된 잘못된 사고와 행동 패턴을 바로잡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작은 것부터 하나씩 치유되어가는 과정을 즐기며 비슷한 문제로 고통 받는 분들을 돕기 위한 글쓰기와 도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worldviewchanger@naver.com
블로그 https://blog.naver.com/summitlearning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